인터넷1번가

SK 인터넷 가입 설치 신청 현금 사은품 많이주는곳

Home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정말 이런방법도 있나요?
핸드잡 조회수:677 110.70.27.162
2018-08-07 16:27:23

생각해보니 처음 인터넷가입할때 저희 동네에 회선이 좋지 않다는 말을 들은 기억이 있어서 제 불찰이겠지..생각했어요. 실제로 알아볼때 인터넷가입현금지원 많이주는곳을 찾아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제일 많이 받을 수 있는곳에서 인터넷 요금이나 정보는 전혀 생각하지도 않고 가입을 했거든요,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바보같은 행동이였던것같아요 ㅠ

 


저처럼 이런 분들이 생기지 않도록 몇가지 정보를 말씀드려볼까해요~ 얼마전 지인이랑 술을 마시면서 인터넷가입 관련 이야기가 나오니 아는사람중에 전문가가 있더라구요. 제일 먼저 인터넷가입현금지원을 중점으로 알아보는것보다는 통신비 절약이 정말 현명한 방법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매달 4만원정도 낸다고 하니까. 결합, 카드할인 정보를 확인해봤냐는 말을 하던데 저는 이런게 있는지도 몰랐거든요. 그래서 바로 요금절약 방법을 들은대로 다 알아봐서 서비스 가입을 하니 매달 만원이 넘게 절약을 할 수 있더라구요!

 

인터넷 가입하면 3년약정을 기본으로 해야하는데 이정도의 요금절약을 할 수 있다면 정말 인터넷가입현금지원 받는것보다 더 이득일텐데! 왜 제가 할때 상담원 분은 이런 정보를 주지 않은건지 속상하더라구요.

 

그리고!! 본인이 사는 지역마다 인터넷의 회선망의 신호가 천차만별이라 신호가 좋은 통신사로 가입을 하는게 정말 좋은 방법이라고 해요! 무조건 비싸다고 좋은게 아니라는 말을 듣고는 와...정말 내가 바보같았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정리를 해보면 이제는 인터넷가입현금지원 받는것도 정말 중요하지만 이제는 컨설팅을 통해 저렴한 요금제를 이용하는것도 장기간 사용해야하는 우리집의 통신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에요. 저는 정말 바보같이 했지만 이 글을 보는분들은 현명하고 똑똑하게 인터넷가입을 하시는게 좋을듯해요.

 


이제는 인터넷가입도 검증된곳에서 하나하나 세부적인 사항까지 확인하여 컨설팅을 해주는곳에서 인터넷가입현금지원도 많이 받고, 요금절약 방법도 조언을 들어보는게 좋지 않을까요? 여기는 KT,SK,LG 통신 3사 모두 전문상담원분들이 무료로 상담을 도와준다고 하니 늦지 마세요!! 참!! 며칠 남지 않은 11월 사은품추가 이벤트도 진행하신다고 하니 늦지않는게 좋겠죠!

SNS 공유 Mypage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

실시간 무료 상담 신청

연락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