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1번가

1번가뉴스

Home 현금지원 조회 1번가뉴스
인터넷 가입 설치 1번가 뉴스 게시판
게시글 검색
인터넷1번가, LG SK KT 인터넷가입 설치 시 현금 사은품, 결합상품 신중해야
인터넷1번가
2019-10-24 14:14:06

출처 : 르몽드

작성일 : 2018.09.19 11:21

링크 :  http://www.ilemonde.com/news/articleView.html?idxno=9076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올레KT 인터넷가입 비교 사이트를 찾는 소비자들은 현금 사은품을 지원받는것이 제일 중요한것이라는 판단을 하고 검색을 통해 알아보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어떠한 경우라도 통신비를 줄이는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며, 자신에게 가장 알맞는 인터넷상품 선택 후 설치를 받는것이 좋으며, 이런 부분을 확인 후 SK LG KT 인터넷 변경 설치 시 현금 사은품 비교를 해보고 가장 혜택이 좋은 곳을 선택하는것이 좋다.

인터넷가입 및 개통 변경시 현금 지원 문제없이 지급을 하는곳도 많지만 최근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설치 현금 사은품','인터넷변경현금지급'등의 멘틀르 강조하며, 터무니없이 많은 금액을 지급한다고 하는곳도 많이 있으며, 현금 사은품 지급 관련 사기 피해 사례도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이에 대한 피해 예방방법을 알아보는것이 좋다.


최근 온라인가입비교사이트 중 규모있는 기업 중 하나인 '인터넷1번가' 담당자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선택 시 LG SK KT 인터넷가입 사은품 현금 지원 부분에서 지급 누락이 단 1건도 없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과장, 허위 내용을 유포하여 자신들의 영업 이익을 위해 운영하는곳이 많이 생겨나고 있기 때문에, 관련 피해를 피하기 위해서는 사업자, 브랜드명, 콜센터, 운영기간, 인터넷가입 사은품 현금 지원 부분에서 지급 누락이 없었는지여부를 확인하는것이 좋다고 한다.


이런 부분을 고려하여 전국 대표 인터넷 가입 사이트 '인터넷1번가'관계자는 인터넷 TV  가입 비교 사이트 선택시 필수 고려 사항을 확인 후 선택한다면 피해 없이 충분히 안전한 인터넷가입 설치 현금 사은품 뿐만 아니라 TV결합상품등의 할인 방법까지 적용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고 관련 내용을 공개했다.

 

 

 

 

1. 활용도에 맞는 선택.


가족들의 통신 서비스 활용도에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간혹 불필요한 기가,초고속 인터넷가입 설치를 권유하며 현금 사은품을 많이 지급한다고 운영하는곳이 있지만, 3년동안 지출해야하는 통신비를 생각해보면 오히려 이런 진행을 하는것이 손해라며,꼭 필요한 상품을 선택하여 인터넷, IPTV 가입 상품을 선택하는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종류로는 (100Mbps)백메가, (500Mbps)오백메가, 초고속(1000Mbps)기가 인터넷가입 설치가 가능한 부분이다.

 


2. 숨어있는 결합, 제휴, 이벤트 할인 혜택 적용

 

통신사에서는 가입자 확보를 위하여 자사의 상품을 많이 이용하면 할수록 할인폭을 크게 적용하고 있다.잘 활용한다면 생각보다 많은 금액을 아낄 수 있다고 전했다. 결합으로는 KT(케이티) LG(엘지) SK(에스케이)  인터넷 TV 결합상품, 휴대폰 통신사 비교를 통해 알아보는것이 좋다. 인터넷 통신사 별 결합 상품으로는 SK 가족결합 인터넷상품 요금제 종류를 알아보면 온가족할인, 온가족프리, 온가족플랜이라는 상품이 있으며, KT 올레 인터넷 결합 신청 상품을 알아보면 뭉치면 올레에서 이번에 총액 결합할인이라는 명칭으로 변경이 되었다. 마지막으로 LG유플러스의 경우 한방에요(YO), 한방에홈(Home)에서 가족무한사랑이라는 상품으로 명칭이 변경 되었으니 결합관련 내용을 알아보는 소비자들은 이 점을 참고하여 알아보는 것이 보다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고 한다. 이 말고도 인터넷할인카드, 자동이체 통신사별 LG SK KT 인터넷 가입 설치 시 이벤트등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은 많다고 한다.

 


3. 규모있고, 검증된 인터넷가입 설치 비교사이트 선택


 LG SK KT 인터넷설치 전 상품과 결합할인 카드할인 등을 체크하여 가장 저렴한 인터넷가격을 확인 한 이후 가장 많은 SK LG KT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현금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을 확인할때는 통신사 별 (올레KT,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인터넷 가입 비교 사이트를 직접 찾아 검증된 2~3곳을 비교해보고 가장 믿음이 가는 곳에서 신청을 하는것이 좋으며, 규모, 브랜드명, 사업자, 주소지, 운영기간등을 고려하여 관련 SK,LG,KT 인터넷 가입 설치 신청 전 해당 업체의 브랜드명을 검색하여 가장 좋은 평이 있는 곳을 선택하는것이 추후 피해를 입을 가능성을 낮출 수 있는 방법이라고 전했다.

 

 

 

 

 

'인터넷1번가' 관계자는 (LG SK KT) 인터넷 가입 및 TV 가입 시, 결합을 통한 LG, SK, KT 요금제를 선택했다면 이후로 KT, SK, LG인터넷 가입 시 현금지원 부분에서 문제없는 지급 방법을 고려하여 검증된 초고속 인터넷 티비 가입 비교 사이트에서 지급누락 없이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좋고 전했다.


인터넷가입사은품관련 하여 나온 검색 결과의 모든 내용을 모두 신뢰하면 안된다는 점을 강조했다. 보다 정확한 내용을 제공하여 인터넷가입비교를 할 수 있고, 이후로는 인터넷가입현금비교까지 도와줄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것이 좋다. 인터넷가입사기 업체가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규모가 있는 검증된 곳에서 비교를 해보고 선택을 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 현금지원'등을 해주는 곳은 수도 없이 많지만 전국1등, 최고 등의 멘트를 이용하는 곳은 피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며, 선택에 앞서 꼭 브랜드명, 사업자, 대표번호 등을 확인하여 신청을 하는 것이 피해를 피할 수 있는 노하우라고 한다. '인터넷가입 현금 사은품 비교''인터넷 티비 신청 현금 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등의 멘트를 이용하는 곳은 해당 브랜드의 규모나, 평을 꼭 확인 후 신청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고 볼 수 있다.

 


인터넷일번가의 모든 상담사는 본사에서 3년이상 근무한 상담사로 배정이 되어있기 때문에, 인터넷 설치 비용 및 요금제, 그리고 현금사은품 등의 혜택을 보다 전문적으로 안내를 받아볼 수 있으며, 마진은 최소화 하고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을 원칙으로 운영하는 전국 본사 설치팀 지원이 가능한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이다. 인터넷 변경 설치 시 현금 사은품 비교 상담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카카오톡, 콜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엘지유플러스(LGU+),KT올레,SK브로드밴드(에스케이) 인터넷 가입 설치 신청 시 TV결합상품 꼭 체크하고, 지원받을 수 있는 현금 사은품 많이주는곳을 찾아 선택하는것이 좋다.인터넷1번가는 '모두1번가'라는 브랜드명으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안마의자 렌탈 가격 비교 및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

실시간 무료 상담 신청

연락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