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1번가

인터넷변경현금지급

Home
게시글 검색
에스케이인터넷 가입 설치 하기 전 꼭 알아두어야할 팩트
창문 조회수:499 110.70.27.162
2018-08-07 11:37:20

 

오늘은 에스케이인터넷 설치하기전 꼭 알아두어야할 몇가지 사항이 있어서 말씀드려볼까해요~ 제일 먼저 현금 사은품을 많이 받기를 원하시는 경우가 있어요. 에스케이인터넷 가입을 하면 여행상품권을 준다는등, 영화상품권을 준다고하는경우가 많은데요. 정해진 커트라인은 다 같습니다. 정해진 사은품의 범위 안에서 진행을 해야하는데요. 간혹 많이 준다고 하는 곳을 찾아 에스케이인터넷 설치를 하고 나서 사은품을 기다려보지만 받지 못하는 경우가 생긴다고 해요. 흔히 먹튀업체에 당하는 경우인데요. 설치 전 꼭 알아봐야할 점은 검증된 곳인지 알아보셔야해요.

 

다음으로 에스케이인터넷 가입하기 전 통신비 절약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 확인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인터넷과 사용중인 스마트폰을 결합하여 할인하는 방법, 사용중인 카드할인서비스를 확인하는 방법등이 있는데요. 대부분 인터넷설치를 하려고 알아보실때는 사은품을 강조하면서 가입을 하는경우가 정말 많아요. 하지만 3년약정으로 해야하는 인터넷 매달 지출하는 통신비를 절약하는 방법이 정말 현명한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SK뿐만아니라 LG KT인터넷도 마찬가지로 우리집에 더욱 좋은 상품이 없는지 확인을 해보시고 결합상품으로 가입하는게 정말 추후에 생각했을때 월 할인 요금을 생각하면 정말 좋아요.

 

사은품만 생각하고 가입을 하는 경우에는 실 사용 용도와는 다르게 무조건 비싼 요금제를 추천하여 사은품을 많이 준다고 현혹시키는 경우가 많은데요. 정말 똑똑한 에스케이인터넷 가입을 하려면 꼭 사용 용도에 맞게 집에서 인터넷 서핑만 하는 정도라면 속도가 조금 늦더라도 비교적 저렴한 상품으로, 게임을 하거나, 영화다운을 많이 받는다면 요금이 조금 비싸지더라도 빠른 광렌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현명한 진행을 통해 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한 방향으로 진행을 하시는게 좋아요! 이제 인터넷 호갱탈출하는 방법 아시겠죠?

 

SNS 공유 Mypage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

실시간 무료 상담 신청

연락처
- -
홈페이지무료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