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1번가

인터넷가입 후기

Home 현금지원 조회 인터넷가입 후기
인터넷 가입 후기 게시판
LG 인터넷 TV 결합상품으로 요금제절약 및 베이직TV + 세톱박스까지 설치해서 현금사은품 받은 후기!
이신* 조회수:26758
2019-10-25 14:25:02

처음 직접  LG 본사 인터넷가입센터 쪽으로 문의를 했는데.
혜택이 만족스럽지 않아 친구들에게 팁을 듣고 인터넷 포풍검색 시작! 신혼집에 인터넷이랑 티비 어디서 할지 알아보던 중 광고보고 알게된 인터넷1번가!!

상담사 분이 진짜 친절하게 상품이나 할인혜택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사은품도 진짜 생각보다 든든하게!!

설치도 본사 설치팀에서 나오셔서 깔끔하게 해주시고, 사용방법도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진짜 후기 귀찮아서 안쓰려고 하는데 다른분들이 추천하는이유가 있더라구요 ㅎㅎ 강추합니다!

장비 설치와 와이파이는 기본으로 요금추가없이 해주시고, 설치 끝나자마자 전화드렸더니 전산 확인 후 바로 그날 오후 현금지급이 통장으로 딱!!

솔직히 아무리 이런 사은품 좋다고는 하지만 집에서 쓰는 인터넷이나 티비 속도가 중요하잖아요?!
인터넷 속도측정을 여러곳에서 해봤는데 이전에 집에서 쓰던것보다 오히려 속도는 빠르고 요금은 저렴해졌네요 ㅎ

진짜 좋은게 유튜브, 넷플릭스 티비로 바로 볼 수 있고, 리모컨? 잃어버리면 모뎀 버튼만 딱 누르면 리모컨에서 소리가 나서 어디 숨어있어도 찾을 수 있는 진짜 실용적인 기능이 있더라구요 ㅎㅎ

인터넷1번가 덕분에 이렇게 인터넷과 티비 설치해서 정말 만족중이에요!

 

 

* 참 현금사은품은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여기 기제되어있는금액에서 크게 다르진 않지만, 시즌이나 정책에 변동될 수 있어서 오히려 더 좋을 수 있다는건 비밀!

이거 진짜 비밀이라고 하셨는데..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면 저처럼 고민할필요 없을듯해서요 ㅎㅎ

이글 보는분들 참고하세요 ㅎㅎ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

실시간 무료 상담 신청

연락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