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1번가

인터넷가입 후기

Home 현금지원 조회 인터넷가입 후기
인터넷 가입 후기 게시판
기가콤팩트 500으로 인터넷 설치 받았어요 ~ 요금제 완전 저렴!!
자취녀 조회수:10586
2018-08-29 14:24:05

월요일 신청해서 조금 전 기사분 오셔서 설치하고 가셨어요!! 처음에는 솔직히 인터넷으로 알아봐서 가입하는게 불안하긴 했는데. 지금은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주말에 이사를 하고 기존 쓰던 인터넷 해지를 시켜놓고 월요일 업무시간에 여기저기 검색을 해봤는데 1번가가 가장 규모도 크고 좋은거같더라구요.

근데 온라인 업체에는 먹튀도 많다는 말에.. 솔직히 조금 반신반의 했는데 상담사분 1차적으로 너무 친절하시고, 기존 제가 쓰던 인터넷 요금을 들어보시고는 훨씬 저렴하게 결합이나, 제휴 할인 서비스 적용 방법을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덕분에 기존보다 정말 만원이상 매달 지출이 줄어든것같아요!!

믿어보자는 생각으로 신청했는데!! 정말 하루도 안지나서 기사님께 연락이 오더라구요. 저는 온라인 업체에서 신청하면 기사분들도 다 1번가 분들이 나오는줄 알았는데 본사 기사분들이 나오시더라구요?! 하시는 말씀이 제가 받기로 했던 혜택 들어보시고는 정말 많이 받은거라면서 사은품 부분도 오히려 기사분이 어디냐고 저한테 물어볼정도로 좋은 조건으로 설치한거라고 하시더라구요 !!

그리고 설치하시면서 바람이 많이 불어 그닥 덥진 않았는데 땀을 많이 흘리시길래 음료한잔 드리니 정말 친절하게 사용방법부터 하나하나 알려주셨어요~ 1번가에서 하길 정말 잘했네요 ~~

참 저희 집이 신림동인데 ㅠ 설치기사분 정말 고생많이 하셨어요 집들이 너무 따닥따닥 붙어있어서 ㅠ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

실시간 무료 상담 신청

연락처
- -
홈페이지무료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