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1번가

LG 인터넷 가입 설치 신청 현금 사은품 많이주는곳

Home
LG 유플러스 인터넷 가입 신청 시 꼭 기억하세여
우리의희망 조회수:586 110.70.15.131
2018-08-03 12:31:19

 

인터넷가입 하려고 정말 안알아본대가 없는거 같아요. 근처 대리점 가서도 물어보고 근데 확실히 온라인이 혜택이 빵빵한! 그러나 얼굴 마주보고 하는게 아닌만큼 어디가 믿음직스러운지 설치후 정상적으로 사은품을 넣어주는 곳인지 알수가 없잖아요. 완전 홈페이지랑 후기들 꼼꼼하게 읽어보고 여길 선택했답니다.

 

 

참 인터넷가입할때 지역마다 빠른 통신사가 있다는 새로운 사실도 알게되었어요. 저희지역은 LG인터넷이 가장 빠르더라구요. 그래서 그건 티비결합으로 진행해달라 요청했답니다. 결합하면 요금적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거 알고 있었거든요.

 


근데 그 외에도 여러가지 할인받을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역시 최소 5년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계신 상담사분들이시라 그런지 제가 말하지 않아도 이런것들 다 챙겨주시는. 인터넷가입 할때 휴대폰회선이나 제휴카드 또는 자동이체 등등 여러가지 할인방법이 있다는거! 이곳에서는 제대로 플랜까지 짜주니 더욱 믿음직스럽더라구요.

 

이번에 아주 만족스럽게 LG인터넷가입 잘 한거 같아요. 이사와서 맨 처음 한게 이거였는데 이상한 업체에 걸리지 않고 사은품도 듬뿍 받고 한지라 기분이 좋네요.

 

오늘 제 핸드폰 문자로 이상한 곳에서 인터넷가입하면 70만원현금사은품 준다고 문자왔던데 이런문자 믿으시면 안되는거 아시죠? 이런 곳 거의 다 먹튀업체라는거.  바로 삭제해버렸어요. 저처럼 똑똑하게 설치받고 싶으시면 고민하지 마시고 1번가 알아보세요

 

 

SNS 공유 Mypage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

실시간 무료 상담 신청

연락처
- -